안녕하세요 : )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다녀온 용인 신상 카페 '어반리프'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



위치

 

어반리프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91 (공세동 335-1)

place.map.kakao.com





어반리프 입구


여기가 어반리프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하는 건물 입구 입니다!

뒤쪽 야외 공간과 주차장





 

용인 기흥구 온실 데이트 카페
어반리프



용인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한 대형 온실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이곳은 어반리프 3호점이며, 2월달에 오픈한 따끈 따끈 신상 카페이기도 합니다.

도시 외곽 쪽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가는 게 편하지만
카페 바로 앞에 정류장이 있어서 차가 없으신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말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다양한 빵과 디저트 케이크

 


 

베이커리/ 음료 주문 방법


어반리프는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베이커리와 음료 주문하는 곳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베이커리는 직접 담아 직원분들이 있는 카운터에서 계산합니다.
키오스크가 한대뿐이여서 여럿이 간다면 음료와 베이커리를 분담하여 주문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음료 주문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음료를 먼저 주문해 주세요!

저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주말 시간대에 방문하였더니 키오스크 줄이 많이 길었고
주문 할 때도 뒤에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방문하기 전 미리 음료를 정하고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음료 가격

시그니처 음료 메뉴
리프라떼 6.9
화이트블럭 6.5

아메리카노 5.9
카페라떼 6.5

바닐라 우유 4.9
어반리 카카오 6.0
어반리 밀크티 7.0




커피를 안 마셔서 카페를 가면 에이드를 자주 마시는데요, 아쉽게도 어반리프에는 에이드류가 없었습니다. ㅠㅠ
대신 바닐라, 초코, 딸기, 블루베리 우유와 밀크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음료 가격이 양에 비하여 비싼편입니다.)
주문을 하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알림을 보내줍니다.
음료가 준비될 동안 옆 건물인 온실화원으로 가서 구경하고 사진 찍고 있다보니 오래 기다린 느낌이 안났습니다.

빵 주문한 곳 옆 공간에 물과 빵을 데워 먹을 수 있는 미니 오븐과 커트러리들이 준비 되어 있으니 꼭 챙겨가세요!


 

주문한 메뉴들


음료는 흑임자라떼와(디카페인 선택이 가능합니다) 바닐라우유를 주문했고 애플파이와 에그타르트 초코발린 빵(?)을 샀습니다. 빵은 포장 주문했고 음료만 매장에서 마시고 가는 거로 주문했습니다.
(저 쪼꼼한 에그타르트가 4천원이였습니다......맛은 달았고 4천원 주고 또 안 사먹을 것 같습니다......)

흑임자라떼는 쓴 커피에 흑임자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었고 고소쌉쌀했습니다.
바닐라우유는 그냥 많이 달지 않고 연한 맛의 바닐라 우유 맛이였습니다.
몇번 빨아 마시니까 없었습니다...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온실화원 입구와 본건물 입구



온실화원 옆에도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온실화원 후문 쪽 주차장을 이용하고 바로 들어가서 처음에는 당황했습니다.
왜냐하면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무리 찾아 봐도 안보였거든요
그런데 사람들은 앉아서 음료를 마시고 있었고.. 급하게 온다고 잘못 온줄 알았어요 ^^;
만약 온실화원으로 바로 들어오시게 된다면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서 오른쪽 사진과 같은 건물로 들어가주세요~



어반리프 내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요 2장 밖에 건지지 못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넓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수도 많이 있습니다.
일찍 오시면 귀여운 노랑색 초록색 테이블과 의자도 있으니까 꼭 눈치게임 성공하세요 ㅎㅎㅎ
그리고 사진 반대편에서는 다양한 식물들과 꽃병을 판매하는 공간도 있어서 볼거리도 제공해줍니다.


밖에서 봤을 때는 대형 비닐하우스 처럼 보여서 조금 실망했었는데 들어와 보니 공간도 넓고 천장도 높아서
답답한 느낌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온도였습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딱 적당한 온도와 습도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고
어디로 시선을 돌려도 보이는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취향저격했습니다.


봄의 계절과도 잘어울리는 온실 카페 어반리프에서 실내 데이트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Recent posts